파고다 내일캠퍼스, '대학생 취업 진로 상담' 오픈

강인귀 기자2017.11.07 13:23
기사공유
2018 평창동계올림픽 언어교육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취업 진로 상담 강좌를 신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파고다 내일캠퍼스는 오픈을 기념해 2018년 1월까지 무료로 일대일 컨설팅을 제공한다. 성공적인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개별 멘토링을 통해 진로나 적성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직무를 선택하지 못해 고민이거나 잘하는 일과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대학생, 취업 선배 또는 전문 상담사에게 취업에 대한 정보와 준비사항을 조언 받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취업 진로 설정 및 계획에 대해 일대일 컨설팅을 진행해 줄 강경화 멘토는 파고다교육그룹 평생교육플랫폼 ‘내일캠퍼스’의 취업 및 이직 프로그램과 직장인 실무교육을 총괄하고 있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극심한 취업난에도 불구하고 입사 1년차에 퇴사를 고민하는 이유는 본인의 관심분야 또는 강점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진로설정에 실패했기 때문”이라며, “일대일 취업 컨설팅 영역을 확장해 취업 준비 전 단계에서 취준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창구가 되고자 취업 진로 상담 강좌를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상담 가능 일정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신청이 완료되면 유선으로 희망 일정을 확인해준다. 취업 진로 상담의 신청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