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롱다운 재킷’ 특별 체험단 모집

강인귀 기자2017.10.26 11:28
기사공유
휠라코리아㈜가 휠라 멤버십 ‘FILA ONE’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 고객 감사 취지에서 100명의 소비자에게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인 일명 김유정 롱다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스타일링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또한, 800여 명을 대상으로 휠라 인기 아이템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스타일링 콘테스트’ 체험단 이벤트는 ‘FILA ONE’ 회원가입을 한 10~20대 소비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7일까지 휠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고, 11월 9일 휠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00인의 체험단은 휠라 전속 모델 배우 김유정의 착용컷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 아이템 ‘라이트 롱다운 재킷’ 일명 ‘김유정 롱다운(블랙, 화이트, 스카이 블루 중 1)’을 제공받는다. 이후 스타일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일상 속 휠라 롱 다운재킷 착용컷을 개인 SNS에 자유롭게 게시하는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체험단 중 우수 후기 회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5만 원권 문화상품권(10명)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이외에도 휠라는 ‘FILA ONE’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 추가로 800여 명에게 오는 11월 30일까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휠라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자 중 약 800명을 추첨해 휠라의 본고장 이탈리아 비행기 티켓(1명, 2인 왕복)을 비롯, 휠라 히트 아이템(KNSB 벤치 다운, 코트디럭스 슈즈, 디스럽터 슈즈, 맨투맨 티셔츠, 에코백)과 스타벅스 음료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멤버십 ‘FILA ONE’ 회원 중 10~20대 고객 비중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라며,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보다 폭 넓은 혜택 및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