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원작 소설, 베스트셀러 순위권 진입

예스24 10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강인귀 기자2017.10.29 07:00
기사공유
예스24가 26일 발표한 10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정상을 재탈환 한 이기주 작가의 <언어의 온도>가 2주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리고 이기주 작가의 또 다른 신작 에세이집 <말의 품격>은 전 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6위를 차지했다.

한편 독서의 계절 가을에 걸맞게 소설, 인문, 에세이, 학습, 경제·경영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도서들이 두루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일 2017 노벨 문학상 수상자로 선정된 가즈오 이시구로의 대표작 <남아 있는 나날>과 조남주 작가의 스테디셀러 <82년생 김지영>은 지난 주와 마찬가지로 각각 2위와 3위를 유지했다.

범죄 스릴러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의 동명 원작 소설 김영하 작가의 <살인자의 기억법>은 전 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한 13위를 차지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19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일본 청춘 로맨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원작 소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노블판)>는 18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어른’에서 화제가 되었던 강의들을 모아 정리한 은 지난 주 보다 여덟 계단 상승해 4위에 안착했고, 자녀 교육과 관련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코칭 방법을 소개한 <엄마 반성문>은 세 계단 하락한 7위에 자리했다.

그리고 힐링 에세이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는 16위, SNS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만화 ‘행복한 고구마’를 그린 도대체 작가의 그림 에세이 <일단 오늘은 나한테 잘합시다>는 17위를 기록했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