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역대 최대 크기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한정 출시

강인귀 기자2017.09.26 10:38
기사공유
레고코리아㈜가 얼티밋 컬렉터 시리즈(Ultimate Collector Series, UCS) 제품인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75192) 제품을 공식 출시하고, 레고스토어와 레고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초도 물량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제품은 부품 수가 7500개에 달해 레고 역사상 발매된 제품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의 제품으로 기록될 예정이다.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단종되어 레고 수집 마니아를 중심으로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얼티밋 컬렉터 시리즈 밀레니엄 팔콘 제품(10179)의 경우 5195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었다.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제품은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인물 ‘한 솔로’의 우주선을 표현한 제품이다. 특히, 역대 최대 규모의 제품답게 젊은 한 솔로와 레이아 공주, 츄바카, C-3PO가 등장하는 스타워즈 클래식과 노년의 한 솔로, 레이, 핀이 등장하는 에피소드7편과 8편 등 각각 다른 시대에 맞게 연출할 수 있도록 조립 방법과 미니피겨를 지원한다.

제품 완성 시 실제 크기는 높이 21cm, 길이 84cm, 폭은 56cm에 달하며, 설명서에는 제품의 무게를 감안해 부서지지 않게 제품을 옮기는 방법까지 표기되어있을 정도다.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75192) 제품의 초도 물량은 10월 1일(일)부터 레고스토어 판교 현대백화점과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레고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다만, 9월 오픈한 레고스토어 부산본점에서는 9월 28일(목)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리뉴얼 그랜드 오픈에 맞춰 준비된 초도 물량을 선착순으로 조기 판매할 예정이다. 국내 출시 가격은 110만원이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