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자격증 과정 수강생 모집…9월26일 개강

강인귀 기자2017.09.13 09:09
기사공유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이 9월 26일 개강을 맞아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과정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장원교육 그룹 계열의 학점은행 교육기관으로 PC는 물론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원격평생교육원이다.

특히 올해는 전체과목 평가인증을 받아 본 교육기관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이론 수업을 듣는 것이 가능해 교육원을 옮겨 다닐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상담원의 학습설계와 철저한 관리를 비롯해 전국 50개의 원격평생교육원과의 연계를 통해 자격증 취득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문규식 원장은 “지난 2학기 3차 학기에 총 2014건의 과목 신청을 받는 등 사회복지사 등의 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라며 “장원사이버는 다양한 학습자의 학습 성향에 따라 패키지는 물론 개별 수강 및 학습 관리 진행 여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자격증 과정은 9월26일 개강하며, 수강신청은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