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토, 70주년 기념 글로벌 프로젝트 '영상 콘테스트' 진행

강인귀 기자2017.09.08 20:17
기사공유
레페토(Repetto)가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기념하여 글로벌 프로젝트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레페토는 ​1947년 파리 ‘오페라 가르니에’ 무용수들을 위한 발레 슈즈를 만들면서 시작됐으며 올해 7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오고 있다.

​그 일환 중 하나인 이번 프로젝트는 아트 스쿨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레페토 70주년: 우아함의 귀환”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영상 콘테스트다.

​영상물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는 ‘우아함’, ‘자유’, ‘엘레강스’, ‘무브먼트’ 키워드를 활용해 테마에 맞게 묘사한 50초 이내의 창작 영상물을 기준으로 하고, 1개 이상의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심사는 두 단계로 진행된다. 1차 국내 콘테스트에서 1~3등을 선발하고, 각국의 우승자들은 다시 국제 그랑프리에서 경쟁해 최종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다.

​국내 콘테스트 수상자 1등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100만 원 상당의 레페토 상품교환권이 주어지고, 그랑프리 우승자에게는 학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1만유로가 지급된다.

​기획 취지에 맞춰 예술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가 신청은 레페토 공식 블로그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공식 이메일로 9월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그 이후 다시 한번 공식 블로그에 있는 추가 서류(작품 설명서, 콘테스트 참가 규정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영상물과 함께 11월 15일까지 제출하면 최종 완료된다.

​국내 콘테스트의 결과 발표는 11월 24일에 이뤄지며,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 ‘영상 콘테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레페토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