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해결의 법칙’ 2학기 교재 출시∙∙∙모바일 코칭 시스템 특징

강인귀 기자2017.08.08 02:16
기사공유
천재교육이 단계별 수학 전문서 ‘해결의 법칙’ 2학기 교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해결의 법칙은 ‘개념편’ ‘유형편’ ‘응용편’ 3단계로 구성돼 필요한 교재를 골라볼 수도 있고, 세 권을 차례대로 학습할 수도 있다.

또한 해결의 법칙은 강화된 모바일 코칭 시스템을 지원한다. 교재 속 QR코드를 통해 제공되는 동영상 강의, 유사문제 풀이, 학습게임 등은 마무리 학습으로 효과적이라는 업체 측 설명이다.

천재교육 초등개발본부 김주민 차장은 “단계별로 구성된 해결의 법칙은 모바일 코칭 시스템, 자세한 해설집 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기획한 교재”라며 “방학 동안 개념편으로 준비학습을 하고 학기 중엔 유형편이나 응용편으로 심화학습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천재교육은 해결의 법칙 2학기 교재 출시를 기념,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23일(수)까지 천재교육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을 통해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스쿨푸드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700명) ▲해결의 법칙 개념편(70명) ▲비타500(5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