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에듀벤처, 피아노 전문 강사 'PA지도사 자격증' 수강생 모집

강인귀 기자2017.08.04 20:21
기사공유
장원교육 음악 교육 기관 뮤직에듀벤처가 피아노 전문 강사 과정인 'PA지도사 자격증' 2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PA지도사 자격증은 미국의 글로벌 피아노 교육기업 페이버 피아노 어드벤처와 공동 개발한 전문가 양성 커리큘럼으로 뮤직에듀벤처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도입하여 교육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피아노 교수법 프로그램 '피아노 어드벤처'와 ‘퍼스트 어드벤처’ 교육 내용을 마스터 할 수 있다.

PA지도사 자격증은 단계에 따라 3종류로 구분된다. 먼저 최고위 과정 1급은 어드벤처 세미나 강의법, 피아노 페다고지, 특강 및 학부모 강의법 등 대학, 평생교육원과 세미나 강사로 활동 할 수 있는 교육을 받게 된다. 2급 피아노 어드벤처는 연령별, 수준별 맞춤 피아노 어드벤처 커리큘럼으로 피아노 교수법을 활용한 다양한 레슨법을 배우고, 2급 퍼스트 어드벤처는 유아영어 피아노 프로그램인 퍼스트 어드벤처 커리큘럼으로 영어 유아 피아노 강의, 그룹활동법 등을 이수하게 된다.

피아노 강사, 음대 졸업생 및 재학생 등 음악 교육 관련 종사자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최고위 과정 1급만 피아노 또는 피아노 페다고지 석사 이상부터 지원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전국 음악 대학교와 평생교육원에서 9월부터 12월까지 15주 과정 총 45시간으로 진행되며, 이수 후 시험에 합격하면 자격증이 발급된다. 자세한 과정과 신청 가능한 학교 정보는 뮤직에듀벤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