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투자로 끝내는 여름철 속성 뷰티 케어

강인귀 기자2017.06.19 07:59
기사공유
여름에는 내리쬐는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위한 여름철 스킨 케어를 별도로 준비해야 함은 물론, 짧아진 옷차림에 대비한 다이어트, 다리나 겨드랑이 부위의 제모 케어 등 신경 써야 할 부분이 한 둘이 아니다.

그러나 바쁜 일상 속 많은 시간을 투자해 관리하기도 어렵고, 케어 해야 할 부분도 많아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 지 고민이 따르기 일쑤다. 이에 빠르고 간편하게 여름 준비를 도와줄 ‘퀵 뷰티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5분 마스크팩으로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높은 자외선 지수로 자극받기 쉬운 여름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건조해지고, 화장을 해도 금방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이 필요하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는 5분 마스크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이 담겨 있어 아침에 사용하면 집중 보습 효과로 화장이 들뜨지 않는 촉촉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저녁에 사용하면 하루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개선해주는 진정 케어로 효과적이다.

또한,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높여주고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제공하여 여름철 열 오른 피부를 진정 시켜준다.

◆하루 5분으로 피부 탄력 UP!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탄력을 저하시키고 주름 생성을 유발한다. 따라서 피부 노화가 촉진되기 쉬운 여름에는 피부 탄력을 개선하기 위한 준비가 중요하다.

최근 클라리소닉이 출시한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신개념 스킨케어 디바이스다.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적용한 이 제품은 클렌징은 물론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 기능까지 갖췄다. 소닉탄력음파 기술은 1분에 9000번의 진동과 75Hz 주파수의 미세한 자극이 피부 탄력 개선에 가장 효과적인 데 착안해 만들어졌다.

또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삼각형 구조의 탄력 마사지 헤드가 얼굴, 목, 데콜테의 모든 굴곡에 밀착되어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며, 실리콘 소재로 제작돼 피부에 자극이 적다.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위에 간편하게 쓱!

여름이면 가장 신경 쓰는 팔뚝, 허벅지 등의 부위는 특히 셀룰라이트가 쌓이기 쉬워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군살과 셀룰라이트 제거에는 꾸준한 운동이 정답이지만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이 되는 바디 슬리밍 제품과 함께 하면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오템의 ‘셀룰리 이레이져 스키니진 코드’는 매끈하고 탄력있는 바디라인으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셀룰라이트를 케어해줘 매끄러운 피부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팔뚝, 허벅지 전용 케어 제품이다. 샤워 후 하루 1~2회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바른 뒤 집중적으로 마사지해주면 된다. 젤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돼 여름철 사용하기에도 좋다.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