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중고생 1만8000명에게 신발 쏜다"

강인귀 기자2017.06.15 22:11
기사공유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최근 진행한 '코트디럭스 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이하 찍었스 콘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전국 중고생 1만 8000여 명 전원에게 신제품 '휠라 클래식(FILA CLASSIC)' 슈즈를 선물로 제공하겠다고 15일 발표했다.
휠라의 '찍었스 콘테스트'는 최근(4월말까지 응모) 중고생을 대상으로,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참여하도록 진행했던 이벤트다.

당초 참가 학급 중 10학급을 선정, 해당 반 학생들에게 코트디럭스 슈즈와 헤리티지 ㅋㅋㅋ티셔츠 등을 선물할 예정이었으나, 선정 학급 이외에 이벤트에 참가한 1만8000여 명의 학생 전원에게 ‘휠라 클래식’ 슈즈를 선물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이미 휠라는 6월 7일 충남 홍성여고를 시작으로 동두천고, 진주여고, 명일여고 등 이벤트 당첨 학급을 순차 방문하며 깜짝 선물 증정식을 진행하고 있다.

휠라의 이번 결정은 많은 학생들이 바쁜 일정 중 틈을 내 다양하고 기발한 콘텐츠를 제작, 이벤트에 참여한데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려는 취지에서 결정됐다. 학생들이 열과 성을 다해 제작한 콘텐츠에 휠라 관계자들이 크게 감동한데다, 콘텐츠 모두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수준 높게 제작돼 우열을 가리기가 어려웠으며, 이에 응모자 전원에게 선물을 전달하기로 통 크게 결정한 것이다.

윤근창 부사장은 “코트디럭스 인기를 시작으로, 이번 찍었스 콘테스트와 그간 전국 각 지역에서 펼쳐진 오프라인 행사를 열 때마다 새벽부터 긴 줄 서기를 마다하지 않는 등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휠라 인기를 주도해 준 10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휠라는 10~20대 젊은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과 품질 모두 뛰어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