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GO' 이벤트 실시…"천명에게 선물이 팡팡!"

강인귀 기자2017.06.14 19:34
기사공유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이 사용자 위치 기반 채용 공고 모바일 서비스 ‘알바맵’을 이용한 ‘알바GO’ 모바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알바맵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한 채용 공고를 지도상에 표시해 구직 활동에 편리성을 더한 모바일 서비스다.

알바맵을 이용한 ‘알바GO’ 이벤트는 지도상으로 나와 가까운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둘러보면서 곳곳에 숨어있는 알바천국 광고모델 김세정을 찾아 캐치하는 게임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7월 3일까지 무제한으로 캐치할 수 있으며, 실시간 최다 캐치자 TOP5의 아이디가 공개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다 캐치자를 포함해 이벤트 참가자 총 1000명에게 경품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중 최다 캐치를 기록한 1등 1명에게는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최다캐치 2~4등 3명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개근자 10명에게 내일로 티켓 바우처 5일권(1인 2장), 랜덤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상품권(1인 2장), 신규 앱 다운로더 900명에게 카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등 총1000명에게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4일에 공개되며 알바천국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사용자 위치 기반 서비스인 알바맵을 통해서 위치, 급여 등 세분화된 지역 채용 정보를 알바생들에게 제공해 오고 있다”며 “’알바GO’ 이벤트에 참여시 나와 가까운 채용 정보뿐 만 아니라 재미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