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School of King, 하복왕을 찾아라!' 2라운드 진행… 방탄소년단 친필 사인 CD 증정

강인귀 기자2017.06.01 15:18
기사공유
스마트학생복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School of King, 하복왕을 찾아라’ 이벤트, 2라운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총 2라운드에 걸쳐 ‘하복왕’을 가리는 이번 이벤트의 1라운드는 하복을 입고 찍은 사진과 학교, 반, 이름 등을 댓글로 달면 응모되는 방식으로 지난 17일부터 약 2주에 걸쳐 진행됐다.

총 54개 학교, 1903명의 학생들이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사진 퀄리티와 댓글의 좋아요 수 등을 고려한 내부 심사를 통해 2라운드에 진출할 TOP 5를 선정했다.

6월7일까지 진행되는 2라운드에서는 ‘하복왕’의 영예를 안을 최종 1인을 선정하기 위한 투표가 진행된다. 가장 높은 추천을 받아 ‘하복왕’으로 선정되는 1인에게는 스마트학생복 전속 모델 방탄소년단의 친필 사인 CD를 증정하며 해당 학생이 속한 학급 전원에게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학생복 마케팅팀 한지영 부장은 “학생들이 매일 입는 교복을 좀 더 특별하게 바라보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학생들과 소통하는 교복 브랜드로서 학교생활의 소소한 부분까지 공감대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관련 이벤트를 꾸준히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