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생명의료정보학과 등 2017 가을학기 신설학과 입학설명회 진행

강인귀 기자2017.05.17 13:40
기사공유
인천 송도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대표 크리스 아일랜드)가 5월 20일(토) 오후 2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A 호에서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6월 30일 최종으로 마감되는 2017 가을학기 입학 모집을 앞두고 예비 수험생들에게 입학 평가 기준과 지원 방법 등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현재 개설된 학부과정인 ▲커뮤니케이션학 ▲심리학 ▲영화영상학 ▲도시계획학 등 4개 학과 및 석사과정인 ▲공중보건학 ▲생명의료정보학 ▲국제법학과 에 대해 소개하고, 지원 희망자의 입시 준비 상황에 따른 1:1 맞춤형 입시 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이번 입학설명회를 통해 오는 2017학년도 가을학기에 신설하는 생명의료정보학과 석사과정을 최초로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생명의료정보학과 석사과정의 교육과정·입학 지원 방법·장학금 지원 사항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생명의료학과 이영희 교수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가 위치한 송도는 정보기술과 생체의학의 국제적 허브로 관련 산업의 인력 수요는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반면 생명의료정보학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상황이기 때문에 그 필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고 밝혔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