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안나게 예뻐지는 뷰티템

강인귀 기자2017.05.04 09:04
기사공유
‘쌩얼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번지면서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는 물론 한 듯 안 한듯한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에 수분감을 담은 듯한 생기 있는 피부, 눈썹 결만 살려주기, 발그레한 볼 등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템을 소개한다.
◆결점은 감추고 더욱 생기 있는 피부

나스의 포어&샤인 컨트롤 프라이머는 모공을 깔끔하게 커버하고 번들거림을 조절해주는 모공 트리트먼트 프라이머다. 모공과 잔주름 등으로 피부의 굴곡을 매끈하게 잡아주며 번들거림을 조절해 하루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지속적으로 사용할 결우 피부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즉시 투명하고 실키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다음단계의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의 완성도와 지속력을 높여주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감쪽같은 MSBB 맞춤 커버

쏘내추럴의 커버 픽싱 쿠션은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가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 완벽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주는 맞춤컬러 쿠션이다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0.5톤 컬러로 목 피부 색과 경계지지 않으며, 한 번의 터치로 피부 잡티는 물론, 모공 및 붉은기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보정이 필요 없는 피부 바탕을 연출해준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해 수정 화장 시 퍼프로 톡톡 두드려 주기만 하면 방금 화장한 듯 온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클리오의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xp는 타투 성분을 함유해 낮에도 절대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타투메이크업을 연출시키는 타투 브로우다. 펙촉이 각진 형광펜 타입으로 넓은 면으로 브로우 사이를 쉽게 채우고 얇은 면으로 세밀한 눈썹윤곽 표현이 가능하다. 자는 동안 눈썹이 셀프 태닝되어 세안 후에도 빈틈없는 아이브로우가 연출되어 2-3일 연속으로 리터치 시 오랫동안 타투효과가 유지된다.

◆한 듯 안 한 듯 뭉침 없이 풍성하게! 또렷한 눈매

쏘내추럴의 리얼 라이트 스트립 카라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서클렌즈 낀 듯 한 착시효과를 연출하여 인형눈매를 만들어주는 마스카라이다. 화이바 섬유와 강력한 고정력이 연장한 듯 한 올 한 올 살려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고 얇은 레이어 층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풍성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오랜 시간 번짐 및 처짐 없이 깨끗한 눈매로 유지시켜준다..

◆자연스러운 깊은 눈매 완성

쏘내추럴의 쉐도우 온 언더라이너는 베이지 컬러로 밋밋한 눈매에 자연스러운 깊이감을 주는 음영 눈매 라이너이다. 베이지 빛 브라운 색상이 점막을 티 안나게 메꿔주고 깊은 음영감을 주어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고 2mm의 오토타입 펜슬로 눈매를 정교하게 커버해주며 라이너, 섀도우, 언더부분에 모두 사용 가능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물에 의한 번짐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소프트한 제형이 자극 없이 점막을 커버해준다.
  • 0%
  • 0%

관련기사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