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대경대 안경광학과 다비치안경 1기 신입생 '기업현장교육' 마쳐

이욱희 기자2017.03.27 14:05
기사공유
image

다비치안경체인은 지난 23일 대경대학교 안경광학과 다비치안경 전공 17학번 신입생들이 다비치안경 교육연구원 산하 다비치 양안시 연구소 견학 및 기업 현장 교육(OJT-On The Jobtraing)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월 개소한 다비치안경 교육연구원 산하 다비치 양안시 연구소는 총 3층 건물로 1층에는 청각언어재활센터, 비전트레이닝 센터, 2층은 VCS 시력검사 시물레이션장, 안경-콘택트 전문 강의실 그리고 3층은 다비치 안경 체험장 및 카페로 이루어져 있다. 


올해 입학한 대경대학교 안경광학과 17학번 신입생는 사회맞춤형 시범 운영과정의 1기 대상으로 다비치안경 전공으로서 3년간 교육을 받게 되며 학점은행까지 연계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우수 인재로 거듭날 예정이다. 


대경대학교 안경광학과 박승온 학과장은 “산·학·연이 하나 되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모두 힘을 합쳐야 하며, 무엇보다도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여러 다양한 시도를 해야 한다. 이로써 업계가 원하는 우수인재를 배출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 교육연구원은 2007년 다비치 안경사관학교 1기를 시작으로 2016년 사관생도 10기까지 414명의 사관생도와 273명의 공채를 양성하며 명실 공히 국내 최고 안경 관련 인재 배양의 요람으로 자리잡았다. 현재 다비치 교육연구원에서 배출한 사관과 공채들은 실무능력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라는 평가를 받으며 안경산업 안팎에서 종횡무진 활동하며 선배들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 다비치안경체인 

  • 0%
  • 0%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mrm97@mt.co.kr)>

목록

커버스토리

하이하이 매거진 소개 및 정기구독

청소년
진로 및 취업 전문 매거진
매거진소개(PDF)